.
블로그 로고

식당 외식업 창업 식당그릇 업소용그릇 자료실공유

블로그"식당 외식업 창업 식당그릇 업소용그릇 자료실공유"에 대한 검색결과174건
  • 미리보기 이미지

    [비공개] 한식부페 샐러드바 가습형 안개발생기 주문제작 상담 제작 시공

    안녕하세요 ^^ 최근에는 네이버 블로그만 집중적으로? ^^ 게을러서 티스토리 포스팅은 아주 오랫만에 하네요 ^^ 앞으로는 자주좀 정보가 있는 포스팅을 올릴려고 마음에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 많이들 방문해 주세요 ^^ 요 글을 읽어 주시는 분들께 우선 감사합니다 ^^ 작년부터 불고 있는 한식부페 열풍으로 올반이나 계절밥상등은 줄을서서 먹을 정도로 영업이 잘되고 있습니다. 물론 조금 덜하기는 하지만 샐러드바 형태의 뷔페형 업장인 자연한그릇 푼더마켓 모리샤브 마루샤브 자연별곡 샤브애 드마루 등등도 매출이 상승되는 분위기입니다. 그 중에서 눈여겨볼 곳은 생각보단 조악한? 자연별곡과 한창 가맹사업에 탄력이 붙은 스푼더마켓과 채선당에서 가맹준비중인 자연한그릇 정도입니다. 대기업 직영매장위주의 성장으로 인해 개인이나 소..

    추천

  • 미리보기 이미지

    [비공개] 수공예도자기 제품 쿡프로 입고

    수공예도자기 제품 쿡프로 쇼핑몰 입고안내 오늘은 수공예도자기 제품중 청자 제품을 소개합니다 한식메뉴에도 사용할수 있는 제품입니다 포인트로 구름문양을 조각한 수작업제품입니다 자연스러운 라인과 균열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원형접시 입니다 사이즈는 230 250 275 300 총 4가지 사이즈의 제품이 있습니다 용도에 맞게 사이즈를 선택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긴타원모양의 접시입니다 김치그릇이나 샐러드 그릇으로 사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머그잔 세트 제품입니다 컵만 별도 구매가능하니 받침이 필요없으신분들은 컵만 구입해서 사용하시면 실용적일것 같네요 물컵제품입니다 V자 모양으로 그리 크지도 작지도 않은 손에 쥐기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컵디자인중 하나입니다 물컵뿐아니라 찻잔..

    추천

  • 미리보기 이미지

    [비공개] 수공예도자기 제품 쿡프로 쇼핑몰 입고안내

    수공예도자기 제품 쿡프로 쇼핑몰 입고안내 오늘은 수공예도자기 제품중 담소 제품을 소개합니다전통한식메뉴에도 사용할수 있고 양식,퓨전메뉴에도사용할수있는 다양한 구색이 갖춰져 있는 제품입니다손잡이가 달린 사각모양의 평평한 접시 입니다전부분은 거친듯한 흙의 느낌이 살아 이쓴 톡특한 그릇입니다수공예도자기 느낌이 확실히 나죠?비슷한 모양으로 사이즈가 작게 나온 제품입니다양면으로 사용할수 있고 5가지 색상의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취향에 맞게 골라서 사용하시면 됩니다파스타접시입니다 전부분을 흙느낌으로 살린후 색색의 4가즤 유약을 입혀 만들었습니다뭔가 구수한 느낌이 느껴지지 않으시나요? 이번엔 죽그릇 입니다 이름은 죽그릇으로 되어있지만 용도에 맞게오찻잔으로도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원형부페접시..

    추천

  • 미리보기 이미지

    [비공개] 수공예도자기 제품 쿡프로 쇼핑몰 입고안내

    수공예도자기 제품 쿡프로 쇼핑몰 입고안내 오늘은 수공예도자기 제품중 발수청자 제품을 소개합니다 전통한식메뉴에 맞게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또 가정에서 사용할수 있도록 홈세트로 구성된 제품도 있습니다 이 발수청자 제품은 파색의 표면색에 테두리 부분을 발수처리하여 투톤계열의 색감을 주었으며 제품의 검은 점처럼 번져 보이는 것은 흙의 성분 중 철분이 고온소성에서 생기는 현상입니다 . 샐러드볼 제품입니다사이즈는 지름 228 높이 65 mm 입니다 깊이감이 있는 제품으로 샐러드볼외에도 다양하게 다용도로 사용할수 있는 모양과 사이즈의 제품입니다 원형접시 제품입니다 사이즈는 대,중,소 각각 지름 270 ,233 , 180 mm 의 3가지 사이즈의 제품이 판매중입니다 용도에 맞게 사이즈 선택하시면 이쁘게 사용할수..

    추천

  • 미리보기 이미지

    [비공개] 핸드메이드 도자기 주문제작품 / 할인매장 입점예정

    핸드메이드 도자기 주문제작품 / 할인매장 입점예정 오늘은 최근에 스튜디오촬영을 하고 할인매장 입점 준비중인 원형접시를 소개합니다. 처음 만든 신상품은 아니고 항상 주문후 작업에 들어가는 방식으로 샘플만 가지고 있으니 급하게 필요하신 분들의 시간에 맞추지 못해서 컬러당 50개 정도의 재고를 상시 보유하고 가려고 준비중이 핸드메이드 접시와 공기류입니다. 제품들은 모두 원형접시 4가지크기 4컬러와 공기 대접 3가지 디자인에 3컬러입니다. 이 제품들은 쿡프로 매장에 방문하시면 상시 구입가능하고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도록 준비중입니다. 최근에는 핸드메이드 도자기 쇼핑몰 판매하시는 사장님께서 주문제작을 을뢰해와서 그분을 상담 진행중입니다. 쇼핑몰만 운영하시거나 직업 만드시는 작가사장님들도 시간이 부..

    추천

  • 미리보기 이미지

    [비공개] 핸드메이드 샐러드바 부페용 직사각 도자기 그릇 음식팬 주문제작

    핸드메이드 샐러드바 부페용 직사각 도자기 그릇 음식팬 주문제작 요즘 저희도자기 공방에서는 재고를 가져가며 판매할 상품을 준비하느하고 바쁘게 지내고 있습니다. 몇종류의 원형접시류와 부페용 샐러드빠 그릇을 준비중인데 저번 일요일에는 지인중 사진작가 친구와 요리사 친구가 공방에서 하루 수고해 주어서 예쁜 그릇사진을 촬영해 주었습니다. ​ 촬영한 사진중 오늘은 직사각 직사각 음식팬을 소개해 봅니다 손잡이 있는 모양의 심플한 직사각 도자기 그릇입니다. 수작업으로 작업하여 손자국이 남아있는 형태로 크기는 대략 30cm에 20cm 정도 되는 크기로 샐러드바에서 음식을 진열하여 고객이 가져갈 수 있도록 디스플레이하는 용도입니다. 깊이가 있는 형태로 다양한 음식물을 담아 셋팅가능하고 20일 정도의 시간을 주시면..

    추천

  • 미리보기 이미지

    [비공개] 프랜차이즈 외식기업 주문제작 제조납품 전문

    프랜차이즈 외식기업 주문제작 제조납품 전문 최근 쿡프로에서 의뢰받아 작업중인 검정 무광택 도자기 그릇 샘플을 소개해 드립니다. 검정색은 전통적으로 식기로 사용하는 경우가 적었으나 최근들어 무광택 상품의 수요가 점점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한 프랜차이즈 외식기업에서 의뢰하여 샘플작업하는 것으로 아직은 완성된것은 아니지만 중간 과정을 포스팅합니다. 이 제품은 앞접시 스타일의 손잡이가 튀어나온 그릇입니다. 공기정도의 그릇에 뚜껑겸 앞접시로 사용하는 상품으로 일반적으로 냉모밀에 소바공기에 무즙을 담아 덮어나오는 종지 정도로 이해하시면 쉽게 이해 되실듯합니다. 은은한 무광택의 검정유약으로 시유하여 아주 고급스럽고 특별한 느낌의 상품입니다. 공기스타일의 물김치그릇 크기의 줄무늬 볼입니다. ..

    추천

  • 미리보기 이미지

    [비공개] 프랜차이즈 도자기그릇 주문제작 전문 - 라멘그릇

    오늘 소개할 그릇은 물레로 작업한 일본 전통 도자기 라멘그릇입니다. 가장 전통적인 디자의 검정색 매트한 느낌의 라멘그릇입니다. 위에서 아래로 갈수록 좁아지는 느낌의 그릇으로 요청하시는 색상과 디자인으로 작업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로고나 디자인 그림등을 전사인쇄 가능하며 소량은 수작업인 물레성형으로 대량주문은 수작으로 샘플작업 후 수작업 느낌의 기계대량작업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기계로만 작업하는 공장과 진행시 만드는 샘플 하나하나 마다 50~100 만원 정도의 샘플 작업비가 발생하는 것과는 다르게 수작업 샘플진행의 소액으로 다양한 크기의 샘플을 만들오 볼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완성품을 보고 발주 가능하므로 양산 후 기획했던 상품과 동일한 크기와 느낌의 상품을 생산 가능합니다. 쿡프..

    추천

  • 미리보기 이미지

    [비공개] 업소용 내열뚝배기 프랜차이즈 주문제작

    업소용 내열뚝배기 프랜차이즈 주문제작 오늘 포스팅은 거래처에서 뚝배기 주문제작의뢰가 들어와 만들어 납품중인 뚝배기입니다 뚝배기에 탕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체인본사에서 특화되고 차별화된 뚝배기를 만들고 싶다고 말씀하셔서 샘플작업만 30개 정도의 디자인과 각각의 크기로 만들어 그중 선택된 디자인으로 최종 양산품을 만들었습니다 최종완성품 이미지입니다. 전을 두껍게 만들고 한 매장에서 200개 정도의 뚝배기를 사용하셔서 수납의 편의를 위해서 밑은 좁고 위는 넓어지는 디자인을 적용해 많은양의 그릇을 쌓아 보관이 가능하도록 제작하였습니다 안쪽은 세척시 음식을 찌꺼기가 끼지 않도록 매끈하게 만들고 바깥면은 손자국 스타일의 가로줄을 주어서 디자인을 살렸고 두께는 일반적인 뚝배기 보다는 조금 두껍게 만..

    추천

  • 미리보기 이미지

    [비공개] 라멘 우동용 해면기 가스렌지

    라멘 우동용 해면기 가스렌지 얼마전 새로 주문제작한 해면기 가스렌지 포스팅입니다. 우동이나 라멘등을 조리할 수 있는 상품으로 가스렌지가 물을 가열하여 끓는 물에 면을 삶아내는 방식입니다. ​ 면을 계속 조리시 밀가루에서 나오는 전분을 희석 기키기 위해 추가로 물을 계속 공급해 주는 급수용 수도 배관과 추가 물 공급시 넘치는 물을 배서해 주는 오버드레인 배수고 그리고 퇴근시 전체 물을 버릴 수 있는 메인배수구를 내장하고 있으며 뜨거운 물을 버리는 특성상 배수관은 스텐 주름관으로 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면 기본 이미지입니다. 우측하단으로 수도 배관을 연결 할수 있는 입수용 수도배관이 보이네요 뒷쪽으로 열기가 빠지는 뒷백판형태의구멍이 있습니다. 6개의 우동 조리를 넣을 수 있는 구멍이 보이고 있습니..

    추천

이전  1 2 3 4 5 ... 18  다음
셀로거는 비즈니스/마케팅 관련 블로그중 대중에게 RSS를 제공하는 블로그의 정보만 수집 및 정리하여 소개하는 비상업적 메타블로그 사이트입니다.
수집된 내용에 대한 모든 블로그의 저작권은 모두 해당 블로거에게 있으며 공개되는 내용에 대해서는 Sellogger의 입장과 무관합니다.
셀로거에서는 원글의 재편집 및 수정을 하지 않으며 원문링크를 제공하여 전문확인을 위해서는 저작권자의 블로그에서만 확인가능합니다.
Copyright (c) Sellogger. All rights reserved. 피드등록/삭제요청 help@sellogger.com